’23살 모쏠’ 남자가 시미켄에게 고민상담하자 나온 실제 반응

2021년 10월 21일   SNS이슈팀 에디터

일본의 AV 남자 배우 시미켄은 재치있는 말솜씨로 한국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버와 성인용품 쇼핑몰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시미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시미켄TV’에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시미켄은 한국 구독자들의 고민을 읽고 조언을 해주는 콘텐츠를 진행했다. 그는 구독자가 보낸 사연을 또박또박 읽었다.

시미켄에게 사연을 보낸 이는 자신을 23살의 대학생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저는 태어나서 한 번도 여자를 사귄적이 없고 성관계도 한 번도 못해봤습니다. 제가 언젠가 여자친구를 사귀게 될 때 성관계를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어 “실수는 하지 않을까요? 이런 저런 걱정으로 여자 사귈 용기가 나지 않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사연을 읽은 시미켄은 곧바로 솔루션을 해줬다. 그는 “사연을 주신 23세 대학생 OOO 님은요, 정말로 벽에 부딪혔을 때부터 고민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웃기고도 슬픈 시미켄의 대답에 누리꾼들은 “맞는 말이긴 하네, 사귀고 나서 걱정해야지” “전형적인 한국인의 문제점이다. 나중에 있을지도 모르는 일 걱정하고 고민하느라 시작도 못해봄”이라고 반응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시미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