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이랑 결혼은 언제?” 질문에 현아가 한 의외의 대답

2021년 10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현아가 결혼 계획을 묻는 팬의 질문에 의외의 답을 내놓았다.

지난 10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누리꾼은 현아에게 “언제 결혼할 거야”라고 질문했다. 여기에 현아는 “잘 모르겠다”라고 답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해당 네티즌의 질문에 “I don’t know. 나도 내 기분 못 맞춰 레비오사”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어깨를 으쓱하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이와 함께 현아는 ‘오늘의 TMI’이라는 질문에 “오늘 단발로 자를 거다”라고 답했으며,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묻는 말에 “요즘 던이 쓰는 신곡”, “연기하는 모습 보고싶어요”라는 말에 “Are you serious?”라고 답하기도 했다.

현아의 답을 접한 누리꾼들은 “꼭 결혼했으면 좋겠다”, “아직 계획은 없는 듯”, “그래도 조용히 오래 만난다”, “굳이 결혼 안 해도 잘 지낼 듯”, “나중에 만약 헤어지면 뭔가 슬플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와 던은 지난 9일 첫 듀엣 앨범 ‘1+1=1’을 발매하고 활동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후 5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