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위하준’이랑 닮은 외모로 해외에서 귀빈대접 받고 있다는 유튜버

2021년 11월 3일   SNS이슈팀 에디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랑스 파리를 여행 중인 한 유튜버가 해외에서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실감했다.

현지인들은 그를 향해 ‘배우 위하준(극 중 준호)이 아니냐’며 몰려들었다.

지난 29일 유튜버 이기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Paris Viog #2 어? 너 오징어게임 그 경찰 아니야?(feat.먹방) 유럽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기훈은 파리 곳곳을 여행다녔다. 그는 지인을 만나 식사를 한 뒤 거리를 걸어다녔다. 그 때 갑자기 프랑스 청년 무리가 그에게 다가왔다.

웃으며 다가온 청년들은 휴대폰을 꺼내 들더니 ‘스퀴드게임(오징어게임)을 이야기했다. 한 청년은 “It’s you?”라며 오징어게임 출연자 위하준이냐고 물었다.

이기훈은 자막을 통해 “프랑스에 와서 벌써 4번이나 배우 위하준님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았다”라며 “배우님 영광이고 죄송합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청년들은 신기해하며 이기훈과 대화를 나누었다. 배우 위하준을 닮았다는 제스처를 취하기도 하고, 카메라를 꺼내 이기훈과 셀카를 찍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마나 닮았겠어’ 하고 봤는데 진짜 닮았다” “외국인이면 더 못 알아볼 것 같다” “저 정도면 진짜 닮은 거 인정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이기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