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이..’ 철구 방송에 출연해 난리 난 대통령 후보자

2021년 11월 8일   박지석 에디터

BJ 철구가 레전드 합방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철구의 유튜브 채널에는 허경영 대통령과 함께 한 합방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등장해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했다.

영상에서 철구는 “5년 만에 다시 인사드린다”라며 허경영 후보를 맞이했다.

이에 허 허부노느 “하늘궁에 왔었잖아”라고 말하며 철구를 기억한다고 답했다.

철구는 허 후보에게 “이번에 대선 출마는 왜 하시는 거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허 후보는 “이번에 이제 당선되려고”라며 “자신을 대통령으로 찍으면 50억이 생기는 것”이라고 공약들을 홍보했다.

이어 “이제 내가 대통령 하면 우리나라 대통령제는 없어진다”라며 “내가 황제가 되고 세계 통일해야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합방에는 BJ 남순도 함께했다.

남순은 허 후보와 합방 내내 당황하고 긴장한 기색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해당 영상 댓글 창에는 “남순 뒤에서 표정관리 안 되는 거 너무 웃기다”, “허경영 나올 때마다 레전드다”, “철구 섭외력 대단하네”, “허경영님 나오니 안 볼 수가 없네” 등의 댓글이 달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철구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