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개월 만에..’ 요즘 잘 안보였는데 검찰 송치됐다는 유명 배우

2021년 11월 9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이규한(41)이 폭행 시비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지난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규한은 지난해 8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폭행을 저지른 혐의로 최근 검찰에 송치됐다.

사건 당시 이규한은 운전기사와 시비가 붙었고, 이로 인해 싸움이 벌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이후, 진정서가 들어왔고 경찰은 해당 사건을 검찰로 송치했다.

하지만 경찰 관계자는 구체적인 사건 경위에 대해서는 “양측 주장이 다툼의 여지가 있다”라며 말을 아꼈다.

같은날, 이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건과 관련해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 드려 그저 마음이 무겁다”라며 “2020년 8월에 있었던 일이 1년3개월이 지나도록 저를 괴롭히고 있다”라는 글을 올리면서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규한은 “지금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저는 제 목숨을 걸고 폭행·폭언 그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이규한은 “제가 이 일로 인해 공황장애가 심해져서 일일이 대응을 못 하고 있다”라며 “하루빨리 무혐의 처분을 받고, 또 건강해진 후 그때도 저한테 관심이 있으시다면 직접 찾아뵙고 그동안에 있던 모든 일 알려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5일에는 이규한이 출연 예정이었던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와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에서 하차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SBS 관계자는 뉴스1에 “이규한이 일신상의 이유로 하차하게 됐다”라고 밝혔으며, JTBC 관계자 역시 “개인 사정으로 (이규한이) 드라마에서 하차한다”라고 전했다. 이규한이 하차한 ‘그린 마더스 클럽’에는 배우 최덕문이 출연한다.

이런 가운데 이규한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각종 일상을 공유하던 게시글까지 모두 삭제하며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한편 이규한은 지난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그대 웃어요’ ‘애인 있어요’ ‘우아한 가’, 영화 ‘마파도2’ ‘데자뷰’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초 종영한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이재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규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