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0’ 머드 더 스튜던트 ‘태보’ 디스곡 들은 조혜련 반응

2021년 11월 15일

개그우먼 조혜련이 자신을 언급한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3일 조혜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제일 핫한 #쇼미더머니에 #조혜련태보가 나오네요. 진짜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전날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10’ 속 태버와 디스 배틀을 하는 머드 더 스튜던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조혜련은 해당 방송을 언급하며 자신의 노래가 랩 가사에 들어간 점에 영광이라는 뜻을 전했다.

당시 머드 더 스튜던트는 래퍼 태버와 디스 대결을 맞붙었다.

그는 ‘태버보단 조혜련 태보’라는 후렴 가사를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의상 역시 조혜련이 ‘태보’ 활동 시절 입었던 운동복과 유사한 옷을 입고 나와 웃음을 안겼다.

조혜련의 언급에 머드 더 스튜던트는 “감사합니다”라고 답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조혜련과 머드 더 스튜던트의 반응에 유쾌하고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두분 다 너무 귀엽다”, “디스전에서 머드가 이겼는데 더 기분 좋으셨을 듯”, “너무 재밌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태보’는 태권도와 복싱, 에어로빅을 합쳐 만든 운동이다.

조혜련은 과거 태보 다이어트를 소개하는 내용의 비디오를 발매했고, 조혜련의 ‘태보’는 인터넷 상에서 ‘밈’화가 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비디오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편까지 나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조혜련 인스타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