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에 들어가..” 남편 버.닝.썬 사건 후 잠적하고 있던 박한별 최근 공개된 근황

2021년 11월 25일   SNS이슈팀 에디터

배우 박한별이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자신이 운영 중인 제주 카페에 공지글을 올렸다. 카페 SNS에 “주차장 이전 공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그러면서 “주차장 이전 소식과 더불어 한 가지 부탁의 말씀이 있다. 저희 주차장 안에는 귤밭이 있고 귤밭 너머에는 비닐하우스가 있다. 동네 어르신들의 소중한 보물들이니 귤을 따거나 호기심에 들어가 보는 행위는 삼가 달라”라고 부탁했다.

또 “저희 카페는 동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불편을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 조금만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10월 동갑내기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혼인해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전 대표는 ‘버닝썬 사태’에 연루되었다. 그는 성매매 알선 등 각종 혐의로 징역 1년 8개월, 집행유예 3년 형이 확정됐다.

이후 박한별은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도로 내려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사 이엘라이즈와 재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엘라이즈는 “박한별의 추후 복귀에 관련해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한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