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공개 열애했지만 사람들이 잘 몰랐던 연예인 커플들

2021년 11월 25일   SNS이슈팀 에디터

선남선녀가 많은 연예계에는 공개 열애를 하는 커플들도 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모르는 사이 조용하게 열애하고 있던 커플은 누구일까?

박신혜 – 최태준


최근 이 커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은 열애 중인 것도 몰랐다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박신혜는 이미 2017년 최태준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 매체에서는 두 사람이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은 물론 국내의 한 수목원에서 목격된 점을 들어 ‘두 사람의 핑크빛 만남이 계속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박신혜 소속사는 “두 사람은 중앙대 동문으로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2018년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이 데이트 중인 사진이 공개되며 다시 한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기사에 다르면 두 사람은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곱창집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최태준이 박신혜의 부모님에게 깍듯하게 대하며 스스럼없이 어울렸다고 전했다.

결국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고 조용히 만남을 지속해오다 지난 23일,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은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박신혜의 소속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도 찾아왔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상엽 – 공현주


배우 이상엽은 연기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러던 중 2013년, 배우 공현주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공현주 소속사는 “6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안다. 오랜 기간 편하게 지내던 사이였는데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밝혔다.

이상엽의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이 잘 사귀고 있다”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지인들과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이상엽은 시상식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후 “나에게는 세 명의 영웅이 있다”라고 말하며 부모님과 공현주를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동반 출연하며 여전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남들 눈은 의식하지 않는 애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2016년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결별하고 말았다. 이에 팬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으나,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2019년 공현주는 1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에 골인했다.

이이경 – 정인선


배우 이이경은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촬영하던 당시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정인선과 스캔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갔고 양 측은 이를 인정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해당 드라마의 오디션 직전 교제를 시작해 같은 작품에 합류했으나 주위에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그러나 이들은 열애 인정 후 두 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공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결별했기에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그러나 결별 후 이이경이 전 여자친구 정인선을 다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예능 ‘나는 SOLO’에 출연한 그는 연애에 관련된 질문에 “저는 (연애를) 당당하게 한 적도 있다”라면서 과거 공개 연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데프콘과 전효성은 “왜 몰랐지?”라며 스태프에게 “이이경 공개 열애 검색해 봐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저는 숨기지 않는다. 제가 뭐라고 숨기냐”며 당당한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공개 열애한지 전혀 몰랐다” “당당한 태도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