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 하시는 분 찾습니다” 실시간 난리 난 철구 공지글

2021년 11월 26일   박지석 에디터

BJ 철구가 자신의 방송에 출연할 출연자를 공개 모집하고 있다.

지난 24일 철구는 개인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에 ‘페미 하시는 여성 or 남페미 분들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철구는 출연료를 넉넉하게 주겠다며 페미니스트를 찾는다고 전했다.

철구는 “사이트 회원 인증 가능하신 분, 마스크, 선글라스 착용 가능(얼굴 및 신상정보 노출 절대 없음)”이라고 조건을 공개했다.

이어 “섭외비 드린다. 넉넉하게 드린다. 스튜디오에 올 수 있는 분 메일에다 전화번호 적어달라. 장난글일 시 고소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은 26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약 21,000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철구 싫어해서 진짜 페미는 절대 안 나올 듯”, “연기자 섭외할 것 같다”, “생각보다 페미 관련 재밌다”, “누가 나올까”, “오 재밌겠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철구는 그동안 꾸준히 반페미적 발언을 일삼아 왔다.

또한 최근에는 여초 사이트를 탐방하다가 욕설을 한 것이 논란이 돼 고소를 당하기도 했다.

이처럼 페미니스트와 대립을 보여왔던 철구가 어떤 방송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만 해당 방송을 언제 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철구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철구 게시판, 아프리카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