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깜짝 놀랐다는 다음주 유퀴즈 역대급 게스트

2021년 12월 2일   박지석 에디터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방송 직후 다음 회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예고편에는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 톰 홀랜드가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톰 홀랜드는 “안녕 자기님. 유퀴즈?”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이를 본 유재석은 “톰 홀랜드가 여기 나오냐. 너무 좋아한다”라고 감탄하며 놀라워했다.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앞두고 영화 프로모션 일정의 일환으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영화에서 그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에는 그린 고블린, 닥터 옥토퍼스, 일렉트로 등 역대 스파이더맨 빌런들이 대거 등장해 어느 때보다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톰 홀랜드의 주연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한편 해당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주 유퀴즈 꼭 봐야겠다”, “유퀴즈 섭외력은 진짜 대박이다”, “톰 홀랜드를 어떻게 섭외했지”, “벌써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