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봉미선 패션 현실 구현한 모델녀

2021년 12월 2일   김주영 에디터

만화 ‘짱구는 못말려’의 인기 캐릭터인 봉미선의 패션을 실제로 구현한 사진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엄청난 화제를 낳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는 ‘짱구엄마 패션 따라입기’라는 제목으로, 실제 짱구는 못말려 속 봉미선이 입은 것과 비슷한 패션을 구현한 여성의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빨간 티셔츠와 노란색 반바지만 입고 등장하는 짱구와는 달리 엄마 봉미선은 다채로운 패션을 자랑해 만화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그의 패션 센스를 현실에서 구현하니 엄청난 결과가 나왔다.

봉미선의 패션을 모두 똑같이 구현한 여성은 전혀 이상하지 않고, 오히려 요즘 트렌드에 맞는 분위기까지 보여줬다.

미니스커트 패션부터 겨울철 코트 패션까지 봉미선과 똑같이 따라했고, 그 결과물은 놀라웠다.

심지어 짱구는 못말려 초창기 봉미선이 입었던 녹색 재킷과 치마, 노란 티셔츠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모습이었다.

다소 촌스러워보일 수 있는 색감이었지만 사진 속 모델은 오히려 더 미모가 돋보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패션의 완성은 얼굴” “진짜 이쁘다” “봉미선 만화에서도 옷 잘 입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