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상황..’ 갑자기 이상민 재혼 임박설 터진 이유

2021년 12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방송인 이상민이 ‘모닝키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묘한 뉘앙스를 풍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등 멤버들이 호르몬 검사 결과 이후 일어난 상황에 관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나왔다.

먼저 가장 높은 수치가 나온 임원희에게 이상민은 “제발 그만 좀 하라”며 “난 어떻게든 살려고 하는데 방송이 나간 뒤 호르몬 검사 결과 수치가 꼴찌로 밝혀진 후 (굴욕적인)선물이 쏟아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상민은 “다 ‘정자은행과 생식 의료’이런 식의 것들이다”라며 “생식보조 의료기술에 대한 지식을 나누자면서 의사 선생님으로부터 편지까지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멤버들은 스태미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돌장어 먹방을 시작했다.

노릇노릇하게 장어가 익어가자 탁재훈은 “꼬리는 상민을 주자”면서 챙겼고, 김준호는 “호르몬이 올라간다. 남성 호르몬 수치가 올라오는 느낌이다”라고 감탄했다.

또 이들은 서로의 최근 연애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먼저 이상민은 “모닝키스를 해본 사람이 있냐, 내가 언제 해봤을 거 같냐”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하지만 김준호가 “형은 키스한 지 20년은 넘었을 것 같다”라고 무시하는 듯한 발언을 하자 이상민은 “네가 나에 대해 뭘 얼마나 아냐”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이상민 씨 여자친구 있나”, “설마 재혼?”, “좋은 소식 왔으면 좋겠네요”, “재혼 하셨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민은 약 8년 연애 끝에 지난 2004년 방송인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현재까지 20년 가까이 홀로 지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상민 인스타그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