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 욕조..’ 파격 사진 올라오고 있는 장윤주 인스타 상황

2021년 12월 23일   박지석 에디터

장윤주가 20대 시절 찍은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모델 겸 배우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찍은 필름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지금보다 앳된 얼굴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맞아요. 필름 카메라에요. 스물셋이었고요. 한편의 영화처럼. 필름으로 화보를 찍던 시절, 지금 보니 아름답네요”라고 회상했다.

이어 “보정도 없고. 사진 찍히는 과정도 못 보고. 프린트를 거쳐 잡지에 실리고. 그리고 저 땐 먹어도 살도 안 찌고. 젊음을 무기로 거침없고 똘끼로 가득했던 위태로운 20대의 나”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얼마 전 스토리에 올린 사진 보고 좋아해 주셔서. 피드에 올립니다”라고 사진 공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장윤주는 자연스럽게 담배를 피우거나 알몸으로 욕조에 앉아 고개를 숙인 채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순간들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분위기가 정말 영화같다”, “장윤주만이 내뿜을 수 있는 분위기”, “싸이월드 같은 감성 너무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패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자녀 1명을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장윤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