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신화 앤디와 결혼하기로 했다는 여성의 놀라운 정체

2022년 1월 19일   박지석 에디터

그룹 ‘신화’의 막내 앤디가 결혼한다.

19일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현재까지 밝혀진 내용에 따르면 앤디의 예비신부는 9세 연하의 아나운서다.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해왔으며 결혼식 날짜는 미확정이다.

앤디는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앤디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과 팬들은 축하의 말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대박이에요”, “너무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사세요”, “앤디오빠도 가는구나”, “벌써 신화에서 3번째 결혼이네요”, “예비신부 어떤 분이실지 정말 궁금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따라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들 중 3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신화 멤버 중 리더 에릭이 지난 2017년 배우 나혜미와 가장 먼저 결혼했으며, 이후 2020년 멤버 전진이 항공사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편 앤디는 지난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해결사’, ‘퍼펙트 맨’, ‘브랜드 뉴’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앤디는 가요 기획사 티오피미디어의 대표이기도 하다. 이 회사에는 그룹 ‘틴탑’, ‘업텐션’, ‘MCND’ 등이 속해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앤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