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두고 있는데 생방송 중 ‘이상한’ 영상 파일 유출된 BJ

2022년 1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트위치TV 유명 스트리머 룩삼이 생방송 중 자신의 성인 영상 취향을 공개했다.

최근 룩삼은 자신의 트위치TV 생방송 중 윈도우 시작 프로그램에서 ‘영화 및 TV’ 항목을 클릭했다가 최근 시청했던 영상들의 제목이 노출되는 사고(?)를 겪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영상 목록은 대부분 성인물인 것으로 추정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노출된 제목 중에는 ‘남자는 납치 감금하고 정.액 씨를 말리는 3인조’, ‘품번’, ‘하객 Gang’, ‘호시나 아이’ 등이 있었다.

방송을 보던 룩삼의 시청자들은 “성인 영상 걸리는 거 혹시 유튜브 정기 콘텐츠냐”, “결혼한다더니 이건 못 참지”, “근데 취향 진짜 독특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룩삼은 과거에도 몇 차례 이와 같은 방식으로 성인물 목록이 노출된 바 있었다.

한편 룩삼은 스트리머 우희쨩과 공개 연애 중이다. 최근 그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별 사실을 알린지 불과 일주일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19일 그는 트위치 생방송에서 “우희랑 헤어지고 힘들어서 쉬다가 왔지 않냐. 타이밍이 웃기긴 한데 우희한테 프러포즈 했다. 우희가 받아줘서 결혼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