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충격적인 현장 사진 (+위치, 상황)

2022년 5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김새론이 음주 상태로 승용차를 운전하다 사고를 내고 도주해 경찰에 적발됐다.

18일 서울 강남경찰서 측은 김새론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김 씨는 이날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받고 도주했다.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라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경찰의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채혈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사고 당시 현장 사진이 올라왔다.

김새론이 음주 사고를 낸 자리에 있던 변압기와 구조물 등은 처참히 부숴져 있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변압기까지 부쉈네”, “진짜 처참하다”, “얼마나 박은 거냐”, “저 정도면 운전자도 어디 아플 거 같다”, “음주운전은 아웃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새론의 소속사 측은 “확인 후 연락드리겠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한 상태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원빈 주연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영화 ‘이웃사람’, ‘눈길’, 드라마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tvN ‘온앤오프’, 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