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100대 한정 패키지에서 꼭 확인해야 할 점 (+신청 방법, 가격)

2022년 6월 7일   박지석 에디터

LG유플러스가 블리자드의 신규 모바일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 이용자들을 위한 스마트폰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7일 LG유플러스 측은 삼성전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갤럭시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전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해, 벌써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갤럭시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는 인기 게임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출시하는 것이다.

게임과 한정판에 관심이 높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 고객의 구매 비중이 높은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기반으로 한정판 패키지를 제작했다.

패키지에는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포함하여 ‘전용 우드 패키지’, ‘가죽 마우스 패드’, ‘블리자드 배틀코인 쿠폰 카드’, ‘블리자드가 디자인한 렌티큘러 커버’,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충전 패드’, ‘슈피겐 그립톡’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166만 9000원이다.

패키지 구매는 오는 10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 100명에게만 패키지 구매 기회가 제공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블리자드 홈페이지, 삼성전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