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철도 경악한 남양주 6차선 전동 킥보드 여자 ‘역주행’ 사태 (+영상)

2022년 8월 2일   박지석 에디터

경기도 남양주시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전동킥보드를 타고 헬멧도 착용하지 않은 채 역주행을 하는 한 여성의 위험천만한 모습이 공개됐다.

2일 유튜브 ‘한문철TV’에는 ‘도로 위 역주행 킥보드 영상입니다. 하 정말 볼수록 역대급 레전드네요’라는 제목으로 해당 사건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6차선 도로에서 위험천만하게 전동킥보드를 타고 있던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지난달 30일 3시경 경기도 남양주 왕복 6차선 도로에서 1차로에 주행 중이던 제보자 차량 블랙박스에 2차로에서 역주행 해 오는 전동킥보드를 탄 여성의 모습이 찍혔다.

여성을 발견한 곳은 도로가 휜 커브 구간이었다.

조금이라도 더 늦게 발견했으면 끔찍한 사고로 이어질 뻔한 상황.

제보자는 전동킥보드를 탄 여성은 20대 정도로 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면에는 잘 안 보이지만 저는 똑똑히 얼굴을 보았다. 너무 여유로운 표정이라 더욱 황당했다”라고 했다.

또 제보자는 “헬멧은 당연 없었고 좌로 굽은 도로라 가드레일 때문에 거의 보이지 않았고 저희 차가 2차로에서 1차로로 차선 변경한 직후라서 정말 큰일 날 뻔 했다”라고 설명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했다.

이들은 “6차선 도로에서 무슨 정신 나간 짓이냐”, “솔직히 크게 사고 나봐야 정신 차릴 것 같다”, “진짜 화가 난다”, “목숨을 그냥 내놓고 사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한문철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