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으로 붕..’ 한문철도 경악한 포천 오토바이 역대급 사고 (+영상)

2022년 8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한문철TV’ 모두를 경악시킨 경기도 포천 오토바이 사고 장면 (+영상)

경기도 포천 한 도로 교차로에서 비보호 좌회전을 하던 차량과 반대편 1차로에서 직진을 하다가 충돌해 650cc 오토바이 운전자가 공중에 붕 뜨는 사고가 발생해 유튜브 한문철TV에 공개됐다.

과거 유튜브 한문철TV에는 ‘저는 무과실을 주장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라는 제목으로 오토바이 바이크 운전자가 공중에 붕 뜨는 사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1차로에서 직진 중이던 오토바이가 반대편에서 좌회전하는 검은색 승용차와 충돌했다.

이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공중에 날으며 붕 뜨는 모습이 도로를 찍고 있는 CCTV 화면에 담겼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고 영상을 공개하며 무과실을 주장했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경찰 측 담장자도 “속도가 빨라 보이긴 하지만 사고를 피할 수 없어 보인다”라고 이야기까지 들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오토바이는 650cc짜리라고 전하며 “좌회전 대기 중인 차를 발견하고 1차 감속을 하면서 경적으로 신호를 보냈다”면서 “제 신호가 녹색이었기에 설마 저를 못 보고 좌회전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90:10이면 받아들여야 되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의견”이라며 “만일 제동 들어가기 전 속도가 빨랐다면 불리해질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고 의견을 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한문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