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이유로 남편과 더 이상 관계할 수 없다고 밝힌 신혼녀 사연 (+남편 신상)

2022년 10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블라인드 신혼녀 고도비만 남편 때문 성관계 거부

연합뉴스 참고자료 블라인드 신혼녀
연합뉴스 참고자료

남녀가 결혼한 이후 가장 뜨겁게 타오를 시기는 누가 뭐라해도 신혼이 아닐까 싶다.
연애 초반과는 다른 이제 한 평생을 함께 해야 할 동반자에게 각별한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그런데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처럼 가장 뜨거워야 할 신혼에 더 이상 남편과 관계를 맺을 수 없다고 폭탄 발언한 신혼녀의 게시물이 인기를 끌고있다.

남편에게 4kg빼기 전 할 수 없다 선언

블라인드 신혼녀 커뮤니티

17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신혼인데 이젠 안한다고 통보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큰 인기를 끌었다.

게시물의 내용은 고도비만 남편 때문에 관계가 부담스럽고 감정이 생기지 않는다는 내용이 주를 이뤘으며 남편의 자세한 신체 스펙 또한 공개했다.

글쓴이는 “상대방(남편)이 고도비만이라 난 정장 시작되기 전 그 감정이 안 생기는데 어떡해..ㅠ(평균신장이하, 몸무게 80이상)” 이라며 심정을 밝혔다.

이어서 그녀는 “평소 서로 다정하여 꼭 붙어 있어 애정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어. 막상 시작하면 너무 좋은데 시작이 힘들어. 어제 남편이 너무 하고 싶어해서 했는데 처음으로 불만족스러웠어”, “그래서 연말까지 4kg 안 빼면 그전까지 안한다고 통보했음”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부부 사이에 이렇게 조건 걸고 나니 마음이 안 좋다. 더 현명하게 해결할 방법 없을까요? 유부선배님들”이라며 도움을 구했다.

비만 남편 때문 관계 안 맺는 부부 다수

블라인드 신혼녀 커뮤니티 펨코

현재 본 고민에 대해 많은 이들이 댓글로 비슷한 고민을 말하는 중이다.

한 누리꾼은 본 고민에 대해 댓글로 자신도 이와 비슷한 상황으로 남편이 요구할 때 하는 것이 괴롭고 즐거움이 하나도 없는 상황이지만 나머지 면에서는 나무랄 곳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게시물 작성자는 대댓글을 통해 “남편이 위에 있으면 가슴이 늘어지는 게 끔찍하다. 하지만 내가 잔소리해도 그것마저 귀여워해주는 사랑꾼이기도 하다”며 동병상련의 마음을 전했다.

국내 섹스리스 커플 전 세계 비율 1위

블라인드 신혼녀 글

한편 전문가에 의하면 우리나라 기혼자들은 약 40퍼센트가 섹스리스 부부로 알려져 있다. 이는 전 세계 부부들의 비율이 약 20펀센트인것에 비하면 2배로 전세계 1위 수준이다.

섹스리스 부부들은 결혼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도 10점 만점에 5.8점으로 성관계를 유지하는 부부들(6.6점)보다 낮은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연애상담 블라인드 신혼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