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린 건가” 부산 여행중에 화끈한 사진 공개해 팔로워 급증하고 있는 유명 여캠

2022년 11월 24일   박대성 에디터

여캠 겨우디, 부산 여행 중 근황 사진 올려

유명 여캠 겨우디 부산 여행 근황 사진
instagram ‘winter_28270’

우월한 기럭지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여캠 겨우디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중인 근황 사진을 올렸다.

겨우디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회, 소주 못 참지. #부산 #밤바다 #부산맛집”이란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겨우디는 가슴골이 파인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가디건을 반쯤 걸친 채 부산 바다가 보이는 식당에서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는 겨우디는 청순한 외모까지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글래머스러운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음식에 눈길이 가는 것이 아닌 겨우디의 몸매에 눈길이 더 쏠렸다.

유명 여캠 겨우디 부산 여행 인스타그램 사진
instagram ‘winter_28270’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겨울짱…”, “역시 겨울님 어디서나 조명이 약해도 빛이나셔”, “와… 겁나 이쁘다.. 쏘주 캬..!!”, “아름다우십니다” 등의 칭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 공개

겨우디 인스타그램 속옷 사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
instagram ‘winter_28270’

겨우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인스타그램에 “더 많은 사진은 라이키에서”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한 적도 있다. 해당 사진에서 겨우디는 한 비상구로 보이는 장소에서 흰 속옷만 걸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서도 마찬가지로 겨우디는 매끈한 피부와 청순한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겨우디 인스타그램 언더붑 교복 사진
instagram ‘winter_28270’

한편, 지난 7월에는 인스타그램에 “내 인스타그램 첫 언더붑”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에는 교복 모양의 언더붑을 입고 교실 풍경의 촬영장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겨우디의 모습이 공개됐다. 군살 하나 없는 겨우디의 몸매와 풍만한 가슴이 시선을 끌었다. 언더붑이란 가슴 아랫부분을 살짝 노출하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대인기피증+손 떨림 증상으로 방송 중단하기도

트위치 겨우디 대인기피증 손떨림 증상 방송 중단
instagram ‘winter_28270’

겨우디는 6월경 대인기피증과 손 떨림 증상으로 방송 중단 선언을 하기도 했다.

겨우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걱정해 주시는 분들, 연락을 주셨던 분들, 글 남겨주신 분들 한 분 한 분 너무 감사드리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 분 한 분 연락드리고 싶지만, 솔직히 나쁜 생각도 들 정도로 많이 힘든 상태이다. 손 떨림 증상과 대인기피증도 생겨 누구와도 연락, 만남도 하고 있지 않는 상태”라며 당시의 겨우디 상태를 전했다.

계속해서 “집에서도 잠시 나와서 혼자 지내고 있다가 더 이상 혼자 있으면 위험할 것 같아 다시 들어가려 한다”며 “저는 현재 그 어떤 플랫폼에서도 복귀할 생각이 없으며, 지금 당장은 복귀는커명 일상생활도 많이 힘든 상태인 것 같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기다려주시는 분들께는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하지만 만약 복귀를 하게 된다면 트위치로 복귀하고 싶다. 많은 분들께 심려와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돈 때문에 가는것 아냐” 트위치 이적 이유 해명

겨우디 아프리카TV 트위치 이적 이유 해명
instagram ‘winter_28270’

겨우디는 아프리카TV를 떠나 트위치로 옮기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입을 연 적이 있다.

그는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겨울입니다. 제가 어느 플랫폼으로 가는지 안 적어서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라며 “저는 트위치에서 뵙고자 해요. 트위치 닉네임은 ‘겨우디’로 활동하고자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겨우디는 트위치로 이적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을 이어나갔다. 그는 “한 가지 오해하시는 부분이 있으신 것 같아서, 저는 계약금을 받고 가거나 돈 때문에 가는 게 아니에요” 라며 “계약금 같은 건 애초에 있지 않았고, 이런저런 생각들과 저랑 맞을 거란 판단하에 자의로 선택해서 트위치라는 플랫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히려 여러분들의 생각과는 반대로 정신과 마음이 편해지기 위해 금전적인 부분을 조금 내려놓고 가는 거랍니다”라고 해명했다. 끝으로 “행복한 겨우디로써의 새 출발 많이 응원해주실꺼죠? 그럼 이따 배요! 떨린다구우..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겨우디 아프리카TV 트위치 플랫폼 옮긴 이유
instagram ‘winter_28270’

한편 겨우디는 과거 BJ 겨울이란 예명으로 아프리카TV에서 지난 2016년부터 방송활동을 해왔다. 이후 트위치로 넘어오면서 주로 게임과 시청자들 간의 소통을 주 콘텐츠로 삼았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4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겨우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