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미 인스타에 데뷔 이후 가장 충격적인 수위 사진 올리자 나온 반응 (+사진)

2022년 12월 8일   박지석 에디터

공개 열애 가수 제이미 인스타 파격 노출 사진 게시

제이미 인스타 사진 나이 남친 열애
제이미 인스타그램 근황

가수 제이미가 파격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제이미는 과감한 노출을 감행해 눈길을 끌고 있는 중이다. 제이미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연달아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인 제이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품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파격적인 속옷 차림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몽환적인 아름다운 화장과 함께 역대 제일 과감한 속옷 노출은 과감하기 그지 없었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난 매혹적인 타투와 함께 손가락을 입에 넣는 섹시한 포즈도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하이라이트인 마지막 사진에는 속옷만 착용한 전신 사진도 첨부됐다. 모자이크 처리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공개 열애 가수 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 풋풋한 사진 공개

제이미 인스타 사진 나이 열애 구민철
제이미 속옷 노출 사진

한편 제이미는 지난 11월 ‘강철부대2’ 출연자 구민철과 공개열애를 시작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제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철부대2’ 출연자 구민철과 제이미가 담겼다. 두 사람은 포옹을 하는가 하면, 진한 입맞춤을 나누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밝히고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 두 사람의 영상을 본 팬들은 “행복하자” “너무 예쁘다” “딸을 시집 보내는 느낌이다” 등의 격한 반응을 보이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한 살 차이 공개 열애 커플 가수 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

제이미 인스타 사진 나이 남친 열애

구민철은 채널A, ENA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출연했다. ‘강철부대2’에서 UDT 예비역 하사라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다. 1998년생으로 1997년생인 제이미보다는 한 살 어리다.

제이미는 게시물에 구민철의 SNS 계정도 태그했다. 에일리, 카드 전지우, 우주소녀 엑시 등은 댓글을 남겨 사랑에 빠진 제이미에게 축하를 건넸다.

제이미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이다. 2012년 10월 백예린과 결성한 듀오 피프틴앤드(15&)로 정식 데뷔했다. 2015년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2020년 활동명을 본명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변경했다.

제이미 인스타 사진 나이 남친
제이미 촬영 사진 게시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이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