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안84에게 공개 고백급 돌직구, 열애설 현실이 되는 중이다

2023년 2월 3일   박지석 에디터

기안84 한혜진 크리스마스 커플 듀엣곡 불러..둘 사이 심치 않은 기류

기안84 한혜진 기안84한혜진 기안여친 한혜진남친 기안84한혜진 기안연애 한혜진연애 기안한혜진연애
기안84와 한혜진

최근 누리꾼들이 커플로 가장 밀어주는 유명인이 있습니다. 바로 대체불가 4차원 매력의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인데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찐남매 케미를 보여준 이 둘 사이 최근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안84와 한혜진 간 친구 이상의 분위기가 풍기기 시작한 것은 지난 한혜진이 유튜브 채널에 듀엣곡 캐럴 제작 영상을 올린 뒤부터입니다. 작년 12월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혜진♥기안84 로맨스 뮤직비디오 최초공개 (겨울고백,크리스마스,커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한 바 있습니다.

영상 속 한혜진은 기안84와 커플 캐럴을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고 기안84와 함께 듀엣곡 ‘겨울 고백’을 부른 것입니다. 특히 겨울 고백은 1절부터 3절까지 각각 ‘오늘 만날래?’, ‘이제 고백할까?’, ‘오늘부터 우리 손잡아도 될까?’라는 주제의 가사로 서로 짝사랑하던 남사친과 여사친으로 발전하는 내용을 담아 마치 기안84와 한혜진 사이를 연상시킵니다.

기안84 한혜진 뮤직비디오 촬영 중 설레는 커플연기..다정한 연인으로 변신

기안84 한혜진 기안84한혜진 한혜진남친 나혼자산다 기안84한혜진연애 기안여친
기안84와 데이트 중인 한혜진

둘은 노래를 함께 부른 것에서 끝난 것이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다정한 커플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어색할 것만 같았던 둘의 커플연기는 놀랍게도 너무나 자연스러웠습니다. 메이킹 필름 속 기안84와 한혜진은 손을 잡거나 눈빛을 교환하는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풍기는 연인으로 변신해 보는 이를 놀라게끔 만들었습니다.

뮤직비디오 제작 비하인드 영상에서 한혜진은 코트를 입은 기안을 보고 “너무 예쁘다. 너는 지금 20대 썸남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코트를 입은 기안84 또한 “오랜만에 이런 멋진 옷 입으니 기분 좋다. 맨날 패딩만 입다가”라며 만족했습니다.

같이 핸드크림을 바르고, 실뜨기를 하며 손을 스치는 스킨십을 하는 둘은 누가 봐도 완벽한 ‘겨울 연인’의 모습이었습니다. 말미에는 손잡는 신 또한 추가로 공개됐는데 한혜진의 손을 잡은 기안84는 어색한지 웃음을 터뜨렸고 한혜진도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 “미친 X아, 이 XX 술 취한 것 같잖아”라고 현실 반응을 보였습니다.

듀엣곡 TOP100 우결 공약 선 그은 한혜진, 기안84 ‘머릿속에 혜진이 누나가 생각나’ 화제

인생84 기안84 한혜진 한혜진기안 한혜진기안연애 한혜진남친 기안여친
운동 중 한혜진을 떠올리는 기안84

이 같은 둘의 모습이 계속 화제가 되자 듀엣송을 만들기 전 스태프가 언급한 ‘우결 공약’도 화제가 됐는데요. 음원차트 TOP100 안에 들 경우 “기안이랑 우결 찍어야 된다. 딱 하루만 여보 자기 하는 거다”라며 스태프가 공약을 제안했던 것입니다.

당시 유야무야 넘어갔던 해당 공약은 한혜진이 “우리를 보면서 어떻게 그런 상상을 하시는지. 내 남동생이 84년생이다. 그래서 기안84는 그냥 남동생이다”고 선을 그어 일단락됐습니다.

그러나 이런 한혜진의 언급과 별개로 기안84는 장거리 달리기 및 근력 운동 영상에서 “머릿속에 혜진이 누나가 생각난다. 내 라이벌(맞수)은 한혜진이다. 평소에는 항상 운동을 한다. 그런데 왜 이렇게 자꾸 혜진이 누나가 생각나냐. 한혜진이 내 경쟁상대인 것 같다”라고 언급해 주위를 모았습니다.

한혜진 기안84에게 땅 200평 준다..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 역대급 반응

기안84여친 기안여친 한혜진남친 기안한혜진연애 기안연애 한혜지연애 한혜진200평 한혜진기안듀엣 겨울고백
기안84에게 땅 200평을 준다는 한혜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0평 땅 공짜로 준다는 누나’라는 제목으로 한혜진과 기안84의 대화가 다시 화제가 됐습니다. 강원 홍천군에 있는 한혜진의 별장에서 전원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기안84가 텃밭에 관심을 보이자 한혜진은 “누나가 저기 귀퉁이에 한 200평 주겠다”며 “한번 살아”라고 제안했다. 이어 “땅이 이렇게 넓은데 뭐 못 주겠냐”며 파격적인 제안을 한 것이죠.

기안84는 “살다 살다 땅 준다는 누나는 처음”이라며 “그럼 내 묫자리로 써도 되냐고 말해” 주위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혜진의 기안84를 향한 남다른 애정에 누리꾼들은 “둘이 사귀냐 웰케 잘어울리는거 같지 ㅋㅋ, 한혜진은 기안 진짜 아끼는게 보이더라, 둘이 썸타고 잘됐으면 좋겠다, 기안은 연상이 어울려, 한 3년내로 드라마대사로 고백할때 나올거같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혜진 최근 ‘연하남 결혼’ 사주팔자 공개, 누리꾼 유력 후보로 기안84 예측

기안한혜진연애 기안84 한혜진 기안여친 한혜진남친 기안한혜진연애 한혜진사주 한혜진재산
사주팔자에 결혼운이 나온 한혜진

한편 한혜진은 최근 사주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 여기서도 연애에 대한 암시가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난 2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소름 돋는 한혜진 사주팔자…, 올해 연하남과 결혼?’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한혜진의 사주에 대해 알아본 것입니다.

사주명리학자는 “사주만 보면 미혼으로 추정된다.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모양새다. 인연이 있을 듯해도 2020년, 2021년 모두 끊어진 모습이다. 포기한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실망할 것 없다”며 “이 사주에는 남자가 속에 숨어 있다. 어린 남자가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 사람을 잘 다루면 2026년, 2027년 정도 결혼할 수 있다. (한혜진) 상대는 일하는 쪽이 묶이는 관계인 것 같다. 올 여름 정도되면 사람이 보일 것”이라고 말을 마쳤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한혜진 연하남’으로 다양한 후보가 올라왔습니다. 그 중 기안84가 유력한 후보였으나 연하남 나이대가 공개되면서 주우재가 강력한 후보로 떠올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인생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