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빽다방 알바생의 충격적인 노출 사진들, 커뮤니티 불태우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현역 대학생 프리랜서 모델 이타, 활동 중단 후 빽다방 알바

이타 모델 빽다방 모델
이타 SNS 메세지

현역 대학생인 프리랜서 모델 이타가 빽다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타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가족 칭찬이 고픈 애정결핍”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아버지와 대화를 나눈 문자를 캡처해 사진을 공개하며, 현재 빽다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타는 “빽다방 알바생입니다. 자신 있는 건 따뜻한 카페라테입니다”라고 말하자 이타 아버지가 “고생이 많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타는 “감사합니다”라고 아버지에게 공손하게 답했다.

이타 팬트리 통해 수위 높은 노출 사진 올려…커뮤니티 인기

이타 맥심 빽다방 프리랜서모델
이타 필라테스

이타는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학업에 집중합니다. 촬영 문의 등과 관련한 DM을 받지 않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학업과 아르바이트에 매진할 것이라며 모델 활동 중단선언을 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1만2000여명인 이타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꽤나 유명한 프리랜서 모델이다. 현역 대학생으로선 이례적으로 고수위 사진으로 게시물을 구성한 팬트리 계정을 운영하는 것으로 익히 알려졌다.

팬트리는 크리에이터 기반 온라인 구독 플랫폼으로 구독료와 유료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있는 이타 사진을 보면, 그는 1개월 구독료가 2만2000원인 팬트리 계정에 수위 높은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으로 보인다.

프리랜서 모델 이타 성인잡지 맥심코리아 콘테스트 2ROUND 통과

맥심 이타 모델 빽다방
이타 맥심코리아

또한 이타는 남성용 성인잡지 맥심코리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출마해 2ROUND까지 올랐다.

해당 프로필에는 이타의 키 직업 및 이상형 등 다양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었다. 이타의 키는 168cm로 어필포이트는 가슴이라 적혀있다.

이타의 아상형은 자신에게 집중하는 사람이며 남성이 섹시해지는 순간도 무언가에 집중할 때라고 밝혔다.

맥심 콘테스트에서 이타는 자신의 풍만한 가슴을 부각시킨 아슬아슬한 느낌의 화이트계열 비키니를 입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맥심 이타 빽다방 프리랜서모델
이타 인스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맥심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