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2년 3월에 방송된 애로부부 사건이 최근 여러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시 한 번 확산되고 있습니다. 당시 화제가 되었던 사건은 바로 ‘트레이너와 바람난 국가대표 스포츠 스타’ 입니다.
이 사연을 보낸 이는 국가대표 출신의 축구선수 아내였습니다. 이 아내는 본인의 남편이 유명한 축구선수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당시 방송이 나온 이후 무수히 많은 추측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결국 네티즌 수사대는 방송의 여러 증거들을 취합하여 특정 선수를 지목했고, 그와 불륜을 한 것으로 보이는 여자 트레이너의 신상 또한 알아냈습니다. 그 주인공으로 지목된 선수는 바로 현재 제주에서 뛰고 있는 골키퍼 ‘김동준’ 입니다.
당시 방송이 나오고 많은 네티즌들은 방송에 등장한 ‘국대용’ 이라는 가명의 축구선수 정체를 찾는데 혈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꽤나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기도 했습니다.
우선 ‘장갑’ 같은 걸 말했다는 점에서 골키퍼 포지션의 선수라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여러 팀에서 제의가 온 점들과 아내를 사랑하여 아내의 이름으로 기부를 했다는 식의 이미지 세탁 또한 힌트였습니다. 그리고 네티즌들이 찾아낸 선수가 바로 김동준 이었습니다.
실제 김동준은 부상 이후 필라테스를 재활 치료 목적으로 배우기도 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 부분 또한 국대용과 불륜을 저지른 트레이너와 비슷했기 때문입니다. 방송 직후 수많은 네티즌들 김동준 선수의 SNS를 찾아가 실제 불륜을 한 것이 맞냐며 캐묻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닫혀 있는 상황이지만, 방영 이후 김동준으로 해당 사연 주인공으로 지목되면서 많은 이들이 김동준 부부에게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실제 김동준의 아내는 기존에 활발하게 SNS도 운영하고 김동준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거의 업로드가 안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김동준 또한 본인의 SNS를 닫아놓은 상태이며 아내의 SNS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아마도 이렇게 사태가 커질 것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김동준의 아내는 본인이 처한 상황을 알리기 위해 방송 제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김동준은 묵묵부답인 상태입니다. 물론 김동준이 과거 SNS를 대화를 통해 아니라고 부인하기는 했던 상황입니다.
또한 네티즌들은 김동준의 불륜 상대로 세종시에서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A씨를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김동준이 아내와는 SNS 팔로우가 되어 있지 않으면서 A씨와는 팔로우가 되어 있고 다수의 사진에 하트를 눌러놨다는 것이 그 추측이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도 김동준은 제주에서 선수 생활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김동준 부부가 이혼을 했다는 식의 기사 또한 나오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애로부부를 보면 김동준은 아내에게 꾸준히 이혼을 요구한 것으로 보이지만, 실제 두 사람이 이혼을 했는지는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방송이 나온 당시 워낙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김동준의 불륜녀로 의심 받은 필라테스 강사 A씨는 본인의 SNS를 통해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반응을 보인바 있습니다.
지금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A씨의 신상과 이름, 얼굴이 다 알려져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실제 애로부부 사연의 주인공이 김동준이 맞는지에 대해서 정확히 언급한 인물이 한 명도 없기 때문에 여전히 네티즌들은 당시 사건 주인공이 김동준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에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