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금지된 것 8가지 (사진8장)

2017년 6월 8일   정 용재 에디터

2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디스패치(이하)

인도에서 금지된 것 8가지?…애정행각, 술집댄스, 포르노 등등

[D컷] 인도는 전통과 다양성이 어우러진 보수적인 땅이다. 그만큼 정부 차원에서 금지시킨 항목이 많다고 한다.

미국의 한 웹사이트에서는 <인도에서 금지된 행동 8가지>를 정리해 공개했다. 만약, 인도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숙지해 두자.

1.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

노상방뇨는 가능하지만 애정행각은 금지돼 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에서 사랑 표현을 금지한 것이 놀랍다.


2. 소고기

3

염소, 닭, 물고기는 먹을수 있지만 소는 먹을 수 없다. 인도 사람들은 소를 어머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3. 술집에서 춤추기

4

술집에서 춤을 추는 것이 공식적으로 금지되어 있다. 그럼 클럽은 있을까?


4. 포르노

5

포르노가 유해하지 않다는 사실을 정부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전통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금지하는 게 정답은 아닐 것이다.


5. 푸아그라

6

거위 간을 꺼내는 법을 동물 보호단체에서 밝힌 후 공식적으로 푸아그라를 금지시킨 최초의 나라다.


6. ‘인도의 딸’ 이라는 다큐멘터리

7

잔인한 범죄에 연루된 사람들에 대한 내용이다. 정부는 사람들이 이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것이 싫었던 게 틀림없다.


7. 주류 광고

8

인도의 몇몇 도시는 알코올이 금지되어 있다. 알코올 광고를 보며 운전하는 것이 건강에 해롭다는 정부의 입장을 반기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8.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9

인도의 검열관들은 영화 속 잔인한 장면을 모두 금지시키는데 혈안이 된 것 같다.

[출처: //www.dispatch.co.kr/770578]

★ 관련기사

월세로만 17억 받는 ‘강남 건물주’의 하루 일과는?

다 쓴 샴푸통에 물을 넣어 ‘다시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탑과 함께 ‘대마초’ 피운 걸그룹 연습생 A씨, 그녀는 누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