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가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사진6장)

2017년 6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movie_image (1)

▲사진출처: 영화 ‘스파이’ 스틸컷 및 SBS ‘한밤의 TV연예’ 캡쳐(이하)

수려한 외모에 섹시한 피지컬까지. 배우 다니엘 헤니 말이다. 이런 비주얼에 당당함까지 겸비한 그는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났을 경우 어떤 방법으로 다가갈까?

이와 관련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니엘 헤니가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SBS ‘한밤의 TV연예’를 캡처한 것으로 당시 방송에는 영화 ‘스파이’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를 비롯해 설경우, 문소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은 영화에 대한 인터뷰뿐만 아니라 배우들끼리 서로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는 시간이 주어졌다.

이에 문소리는 수많은 여성팬들을 대변이라도 하듯 다니엘 헤니에게 “평소에 여자를 유혹하는 헤니만의 기술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건넸다.

부끄럽다는 듯 고개를 숙인 채 미소를 띤 다니엘 헤니는 다음과 같은 대답을 내놓았다.

123

저녁식사 한 번으로 여성을 유혹할 수 있다는 다니엘 헤니의 말에 누리꾼들은 “그냥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넘어갈 듯”, “누가 안 반하겠어요 ㅠㅠ”, “마주한 그 순간에 넘어가는데 뭘 더하겠어요 후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월세로만 17억 받는 ‘강남 건물주’의 하루 일과는?

다 쓴 샴푸통에 물을 넣어 ‘다시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탑과 함께 ‘대마초’ 피운 걸그룹 연습생 A씨, 그녀는 누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