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외출 나갔다 괴한의 습격에 사망한 10개월 아기

2017년 6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Messiah Justice Marshall

▲사진출처:ABC13 및 facebook(이하)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서 10개월 된 아기가 아빠와 외출을 나갔다가 총에 맞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5일(현지시각) 영국의 일간 메트로는 괴한의 총격을 받고 숨진 유아 메시아 저스티스 마샬(Messiah Justice Marshall)의 소식을 보도했다.

휴스턴 경찰의 대변인은 이번 주 수요일 오후 1시 30분경 세 명의 20대 남성 중 한 명이 아파트 단지 밖에서 아빠와 있던 아기에게 갑작스럽게 총을 발사했다고 발표했다.

Metrograb of ABC13 report covering shooting of 10 month old Messiah Marshall

아이의 아버지는 피를 흘리는 메시아를 팔에 품은 채 주변의 주유소로 뛰어들어가 도와 달라고 소리쳤다고 ABC13은 전했다.

아이의 할아버지인 윌리 메이슨은 ABC13과의 인터뷰에서 “메시아는 언제나 웃음을 주던 아이라고” 슬퍼했다.

Metrograb of ABC13 report covering shooting of 10 month old Messiah Marshall

한편, 휴스턴 경찰은 20대 초반 흑인 남성으로 추정되는 세 명의 용의자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사람이 가득한 수영장에서 익사할뻔한 아이 (동영상)

물에서 나와 유유자적 산책을 즐긴 거대 악어 (동영상)

우리나라 고시원을 방불케 하는 홍콩의 ‘초소형 아파트’ (사진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