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당신의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남자라는 6가지 신호

2017년 6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07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1

02

03

04

05

06

♥ 당신의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남자라는 6가지 신호

1. 당신의 엉뚱하고, 엽기적인 면도 사랑해준다.

요란한 웃음소리나 특이한 걸음걸이 또 말을 더듬고 재미없는 개그를 날려도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이라고?

비웃거나 놀리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그런 당신을 한없이 귀엽게 봐주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라. 당신은 당신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받은 축복받은 사람이다.

2. ‘한 달에 한 번’은 무조건 이해해 준다.

어떤 느낌인지 자신은 전혀 알 길이 없으면서도 여자친구가 한 달에 한 번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무작정 이해해주고 받아주려고 노력해주는 남자친구라면 정말 최고다.

3. 화난 채로 잠들게 하지 않는다.

어떤 종류의 갈등이고 문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남자친구가 언제나 이를 풀기 위해 노력한다면 정말 좋은 남자다.

4. 당신의 친구와 가족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많은 남성들이 여자친구의 가족을 만나는 것을 꺼려한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흔쾌히 당신의 친구와 가족을 만나려 한다면 당신은 행운아다. 그는 당신의 가족과 어울리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5. 당신을 무한 신뢰한다.

신뢰는 관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 또한 서로 신뢰를 쌓기 위해 똑같이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는 것에 대해 일일이 보고하지 않아도 이해해주는 사람이면 정말 좋은 남자라고 할 수 있다.

6.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

‘사랑해’라는 말은 많이 할수록, 연애를 오래 할수록 처음만큼의 설렘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좋은 남자친구는 그 사실을 깨닫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해’를 전달한다. 그게 무엇이든 당신에게 마음을 새롭게 표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남자친구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라.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웹툰] 군대 간 남자친구 기다리기 힘들 때

[웹툰] 스스로에 대한 혐오감 테스트

[웹툰] S대 국어능력시험에서 한명만 맞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