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들의 최초 모습 18

2018년 1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현대 사회에서는 수많은 제품들이 우리의 일상에 자리잡고 있다.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제품들이 처음에는 어떠한 모습이었는지 궁금해 해본 적 있는가?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WittyFeed)는 지금은 너무나도 유명해진 브랜드 제품들이 최초에 어떠한 모습이었는지 이와 같이 소개하였다.

1. 최초의 애플 컴퓨터

요즘에도 애플 제품이나 아이폰을 사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이다. 하지만 애플의 첫 컴퓨터의 모습을 보면 요즘과는 많이 달라 깜짝 놀랄 것이다. 이 컴퓨터는 1976년에 출시되었고 제품명은 ‘애플-I’이었다.

2. 최초의 포드 자동차

현 시대의 가장 신뢰받는 자동차 기업 중 하나는 포드이다. 위 사진은 포드의 첫 자동차인 ‘오리지널 포드 모델 A’의 모습이다.

3. 최초의 삼성 TV

요즘 출시되는 삼성 TV는 스마트폰 보다도 얇아 보인다. 하지만 그와 달리 투박한 이 TV는 삼성이 처음으로 출시한 TV인 ‘P-3202’이다.

4. 최초의 보쉬 냉장고

보쉬가 만든 첫 냉장고의 모습은 가히 충격적이다.

5. 최초의 윈도우 버전

오늘날 윈도우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되고 있다. 이는 윈도우가 세상에 처음으로 등장했을 때의 모습이다.

6. 최초의 지멘스 휴대폰

지금의 휴대폰과는 많이 달라 보이는 지멘스의 첫 휴대폰 ‘모바일텔레폰 C1’의 모습이다.

7. 최초의 이케아 카탈로그 표지

이케아의 카탈로그 표지도 이렇게 빈티지 할 때가 있었다.

8. 최초의 캐논 카메라

캐논의 첫 카메라는 ‘콰논’이라고 불리었다.

9. 최초의 할리 데이빗슨 오토바이

지금의 웅장한 할리 데이빗슨 오토바이와는 다른 첫 모델의 모습이다.

10. 최초의 HP 노트북

‘HP-110’이라고 불리던 HP의 첫 노트북이다.

11. 최초의 니베아 크림

오늘 날 니베아는 가장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니베아는 처음에 이렇게 생겼었다.

12. 최초의 샤넬 향수

샤넬의 첫 향수인 ‘샤넬 No.5’는 놀랍게도 현재와 그리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13. 최초의 소니 비디오 카메라

주요 영상 제작사에서 사용되는 소니의 카메라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이렇게 생겼었다.

14. 최초의 보그 표지

현재 패션 잡지 중 가장 선두를 달리고 있는 보그는 첫 출간 당시 표지가 이러한 모습이었다.

15. 최초의 콘돔

1640년에 만들어진 이 최초의 콘돔은 양가죽으로 만들어졌다.

16. 최초의 바비

모든 소녀들이 갖고 싶어하는 바비 인형은 처음에 이렇게 생겼었다.

17. 최초의 아이폰

현재 스마트폰 중 최고가를 자랑하고 있는 아이폰은 최초에 이런 모습이었다.

18. 최초의 콜게이트 치약

가장 널리 쓰이는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는 처음 출시 되었을 때는 지금과 많이 다른 모습이었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Witty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