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다시 불타오를 수 있는 ‘그것’ 팁 10가지

2018년 1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연인과의 섹스가 지루해지지 않았는가? 침실에서 매번 똑같이 반복되는 패턴을 따르다보면 지루해질 수 밖에 없다.

섹스와 연애의 전문가인 팸 스퍼르 교수는 이를 해결해 줄 방법 10가지를 영국 미디어 더미러(The Mirror)를 통해 아래와 같이 공유하였다.

1. ‘만족의 상자’를 준비해라

많은 바쁜 커플들은 어쩌다가 여유가 생겨 재미있는 플레이를 하려고 할 때 준비가 안돼있을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만족의 상자’를 준비해 침실에 두는 것이다.

상자에 마사지 오일, 눈가리개, 섹스 토이 등 관계를 할 때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물건들을 넣어 두어라.

2. 성적 긴장감을 쌓아라

둘 사이의 긴장감이 많이 쌓일수록 더욱 즐거운 관계를 가질 수 있다.

요염한 마사지를 해주거나, 작별의 키스를 할 때 연인의 등에 손을 넣어라. 혹은 소파에서 함께 TV를 시청할 때 연인의 손이나 다리를 어루만지면 연인을 흥분하게 할 것이다.

3. 새로운 시도를 하여라

맨날 하던 것만 한다면 관계가 지루해질 수 밖에 없다. 새로운 체위나 기술을 시도하거나 연인의 새로운 시도를 받아들여주는 것은 중요하다.

섹스 가이드를 펼치고 각자 랜덤으로 하나씩을 정해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4. 소통을 멈추지 말아라

관계를 하면서 느낌이 어떤지 계속 물어보아라.

귀에 대고 속삭이거나,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는지 연인에게 물어보거나, 섹시한 말을 건네도 좋다.

5. 항상 같은 움직임만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많은 남자들은 그냥 앞 뒤로만 움직이는 것을 고집한다.

하지만 그에서 벗어나 하체를 젠틀하고 부드럽게 돌린다면 여성들은 굉장히 만족할 것이다.

6. 역할 놀이를 하라

집에서 벗어나 술집이나 카페 같은 낯선 곳에서 연인과 마주한 다음, 서로 처음 만난 것처럼 행동해 보아라.

섹시한 대화가 오고가다 보면 새로운 즐거움이 선사될 것이다.

7. 섹스 토이를 사용하라

크기, 기능, 모양 등이 다양한 섹스 토이들을 살펴보고 맞는 것을 고른다면 관계는 훨씬 재밌어진다.

8. 물에서 즐겨도 좋다

촛불을 키고 샤워나 목욕을 같이 해라. 물 속에서 서로를 어루만지고 서로의 몸을 타월로 닦아주고 나서 시작해보아라.

9. 침실 밖을 벗어나라

항상 침대 위에서만 하는 것은 지루하다. 부엌, 소파, 화장실 등을 이용하지 말란 법은 없다.

10. 사랑과 애정을 절대 잊지 말아라

서로를 소중히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항상 기억해라. 처음 만났던 그때처럼.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Pixabay, The Mi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