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평면론자들이 말하는 NASA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증거 9

2018년 1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지난주에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열린 국제 평면지구 회의에는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모여 그들의 주장을 서로 의논하였다.

이들은 NASA와 정부가 우리에게 ‘신’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 지구가 둥그렇다고 믿도록 조작하였으며, 지구는 실제로 성경에서 묘사된 모습 그대로라고 주장한다.

지구 평평론자들의 주장을 온라인 미디어 메트로는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다.

1. 지평선은 언제나 평평해 보이지만 NASA와 정부에서 발행하는 사진들에서만 곡선으로 보인다.

2. 아무리 높은 곳에 있어도 지평선을 내려다 봐야하지 않는다. 지구가 둥그렇다면 지평선을 내려다 봐야 한다.

3. 지구가 실제로 우주를 떠다니는 구라면, 물은 항상 출렁이고 있어야 한다.

4. 지구가 둥그렇다면, 미시시피 강은 물이 위로 시속 25km에 흘러야 바다로 갈 수 있다.

5. 지구가 둥그렇다면, 헬리콥터가 공중에서 제자리에 있어도 위치가 움직일 것이다.

6. 지구가 둥그렇다면, 비행기 조종사들은 우주로 날아가지 않도록 쉬지 않고 비행기 조종을 해야 한다.

7. 우주에 실제로 몇십 억개의 별이 있다면, 밤하늘은 빛으로 가득할 것이다.

8. 지구가 실제로 돌고 있다면, 비행기는 시속 800km의 역풍 때문에 절대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

9. 지구가 실제로 돌고 있다면, 하늘을 향해 쏜 총알은 서쪽으로 몇 백 미터 떨어진 지점에 떨어져야 한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The Metro,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