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배우의, ‘어마어마한’ 다이어트 전후 다리 차이

김지윤 기자 2018년 3월 2일 입력
						
						

벌써 봄이다. 곧 다이어트 계절이 다가온다. 이때 필요한 것은 다름 아닌, 다이어트 자극짤.

오늘은 수많은 연예인 다이어트 자극짤 중 ‘하체’ 쪽으로는 최고로 꼽을 수 있는 어느 여배우의 이야기를 가져와봤다.

바로 배우 정소민이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는 ‘정소민 다이어트 대박’, ‘정소민 다리 비교.JPG’ 등의 제목으로, 배우 정소민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올라왔다.

지금은 다소 마른,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정소민. 하지만 타고난 줄만 알았던 그녀의 몸매가 사실은 엄청난 다이어트로 만들어진 거라고.

먼저 다이어트 전의 정소민.

그리고 지금의 정소민.

한 방송에 따르면, 정소민은 1년 반에 걸쳐 10kg를 감량했고 현재 44kg라고 밝혀졌다.

또한 그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상추, 오이고추, 토마토, 블루베리 등을 먹는다”며 “집에서 직접 가시오가피를 키워 나물 반찬을 만들어 먹는다”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점심 한 끼는 한식을 꼭 먹었다고.

산책을 즐기며 요가를 꾸준히 하는 것은 물론, 다리 살을 빼기 위해 한의원에서 침을 맞는 등의 노력으로 인형같은 몸매로 변신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오는 정소민 비교짤. 내일부터는 진짜 다이어트를…(?)

한편 정소민은 KBS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그룹 엠블랙 출신 이준과 공개연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정소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