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중한 외모와 화려한 스타일로 수많은 남성 팬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여자 아이돌.
하지만 이들에게 연애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대부분의 아이돌들이 어린 나이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고 또한 데뷔후에도 연애 금지 기간을 두는 기획사가 많기 때문.
실제로 여러 여자 아이돌 멤버들이 방송을 통해 한 번도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1. 블랙핑크 로제
지난해 8월 12일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한 블랙핑크 로제는 YG에서는 “술과 담배, 클럽, 연애가 금지다. 성형과 문신도 금기사항”이라며 자신이 모태 솔로라고 고백했다.
그는 15살 때 YG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면서 연애를 한 번도 하지 못했다고.
또한 이상형으로 ‘목소리 좋고 기타 잘 치는 남자’를 뽑기도 했다.
2. AOA 찬미
찬미 역시 과거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실제로 모태솔로”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AOA의 막내다 보니 연애에 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그럴 때마다 없다고 해야 한다. 직업이 있으니까”라고 장난친 후에 “실제로도 모태솔로”라고 밝혔다.
얘기를 들은 전현무는 “웃기고 있다”고 말했고, 찬미는 “정말이다. 너무 어릴 때부터 연습생 활동을 했다. 활동을 시작한 이후에도 오랫동안 휴대전화가 없어서 연락처를 묻는 사람도 없다”고 전했다.
3. 청하
지난 1월 25일 MBN ‘현실남녀’에 출연한 청하 역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함께 출연한 양세형이 “썸은 없었냐”고 물었고, 청하는 “썸은 있었다”며 “성인이 된 후 한 달 정도 문자로 연락만 하다가 첫 데이트 날 헤어졌다. 스킨십도 일체 없었다”고 전했다.
4. 전소미
2016년 4월 방송된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에서 전소미는 자신이 ‘모태 솔로’라는 사실을 전했다.
그는 “유치원 때 한 번 사겨봤다”며 “왕따였고 이를 이겨냈고 나는 드림걸즈다”고 아픈 사연을 고백했지만 밝은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N ‘현실남녀’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KBS ‘해피투게더 3’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