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만 ‘1억’ 이라는 바르셀로나 SNS에 갑자기 등장한 김종민

2018년 3월 21일
						
						

방송인 김종민이 스페인 명문 구단 FC 바르셀로나 SNS에 등장했다.

지난 20일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에서는 바르셀로나 SNS에 등장한 김종민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집주인 다니와 함께 바르셀로나와 에스파뇰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기를 직관했다.

해당 경기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을만큼 축구팬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던 라이벌 매치였다.

이런 ‘빅 매치’를 경기장에서 직관하게 된 김종민은 “내가 이걸 와서 직접 보다니”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경기 중 뒷자리에서 김종민과 다니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 스페인의 축구팬은 “저 사람(김종민)을 안다”고 말하며 “여자친구가 방탄소년단 팬”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종민은 “역시 방탄소년단은 세계 무대에서 알아준다”며 “코요태는 국내에서 더 열심하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경기장에 나타난 김종민의 모습은 바르셀로나 구단에게도 큰 관심거리였던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한창 경기에 빠져있던 김종민에게 구단 관계자로 보이는 여성 한 명이 다가왔다.

바르셀로나의 SNS 관리 담당자라고 밝힌 여성은 김종민의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어 바르셀로나 공식 SNS에 게재했다.

실제 이날 바르셀로나 SNS에는 “김종민님! 캄프누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기 즐겁게 잘 관람하셨나요? 다음에 또 캄프누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종민의 사진이 게재됐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