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슈기가 직접 밝힌 ‘한달 수입과 남자친구 유무’

2018년 3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인기 BJ 슈기가 자신의 수입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지난 17일 슈기(24)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수입, 남자친구 등 시청자가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답변하는 Q&A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슈기는 “시청자들이 이 질문을 가장 궁금해한다”며 “‘한달 수입과 지출이 어떻게 되시냐’고 많이 물어본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그는 “크게 차이가 날때가 있다”며 “유튜브는 광고 한 건당 2,000~3,000만원이다. (한 달에) 5~6개 들어올 때도 있고 1개도 안 들어올 때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슈기는 “광고를 싸게 받을때는 1,000만원 받을 때도 있다”며 “평균적으로 2,000만원 정도의 수입이 있다”고 밝혔다.

그의 말에 따르면 슈기의 연봉은 약 2억 4000만원에 달한다.

하지만 슈기는 “유튜브 직원 월급 드리고, 한달 월세 160만원, 자동차 유지비, 먹방 비용, 휴대폰 요금, 실비 보험을 꽤 낸다”며 “(모든) 지출을 뺐을 때는 한달에 1500만원 버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슈기는 자신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남자친구를 만들 생각은 있지만, 너무 바쁘다”며 “새로운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밖에도 잘 안나가고, 집에서 방송만 한다”며 남자친구가 없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 밝혔다.

한편, 2014년 5월부터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시작한 슈기는 주로 먹방, 게임 방송을 주로 하는 BJ로 현재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88만명에 달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YouTube ‘슈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