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해도…”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실패했다는 연예인 메이크업

2018년 4월 12일   정 용재 에디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메이크업으로 따라할 수 없었다는 배우는 누구일까?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 프로게이머 홍진호, 신수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유튜브 구독자들이 연예인을 따라 하는 메이크업을 제일 좋아한다”며 그동안 자신이 유튜브에서 공개한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연예인 커버는 물론 모자이크를 한 것처럼 보이는 메이크업, 공포영화 주인공 분장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이 있었다.

이어 라디오스타 MC들은 “연습을 하고 방송을 하느냐”고 물었고 이사배는 “안 한다. 뷰티 크리에이터분들 중에서 생방송을 해서 편집본을 올리는 분들이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사배도 성공하지 못한 연예인 메이크업이 있다고.

MC 윤종신은 “메이크업을 생방으로 하다가 ‘어 죄송해요 너무 안 비슷하네요’ 할 수도 있지 않나”라며 혹시 그런 상황은 없었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사배는 “문근영 씨 커버 메이크업을 한 적이 있는데 아무리 그려도 안 되더라”고 전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사배 최소 선미랑 혈연관계 있어보임” “모르는 사람한텐 선미랑 자매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 “아주 먼 친척은 아닐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수익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플랫폼에서 나오는 조회수 대비 수익이 있다”며 “구독자 수와 이탈률이 없는지, 얼마나 영상을 봤는지 등을 고려한다. 광고비는 제가 받는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라디오 스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