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가 방송에서 김생민을 지운 방법

송시현 기자 2018년 4월 16일 입력
						
						

‘짠내투어’에서 김생민은 어떻게 사라졌을까?

지난 14일 방송된 tvN ‘짠내투어’에서는 대만으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여행기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만 여행 둘째날로 박나래의 투어가 공개됐다. 특별출연한 하니를 비롯한 ‘짠내투어’ 멤버들은 박나래가 이끄는 데로 발걸음을 옮겼지만 김생민은 보이지 않았다.

간혹 출연자들이 모두 담기는 전체 장면에만 조금 모습을 드러냈을 뿐, 음성도 무음으로 처리된 상태였다.

부득이하게 김생민이 잡힌 장면에서는 자막을 이용해 김생민의 형체를 전부 가리기도 했다.

앞서 지난 2일 김생민은 과거 한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여성 스태프를 성추행한 사실이 알려졌고, 소속사를 통해 사과와 함께 출연하게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의사를 전달했다.

김생민의 성추행 논란으로 인해 tvN ‘짠내투어’는 지난 7일 결방했으며, 현재는 김생민의 후임 없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편,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짠내투어’ 19회는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2.76%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최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그래도 티 안나게 재밌던데” “짠내투어가 제일 불쌍해..결방에 편집 얼마나 힘들었을지” “짠내투어라는 컨셉자체가 김생민 짠돌이 캐릭터에서 나온거라 좀 그렇긴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짠내투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