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와 드라마 보고 있는데…” 갑자기 ‘전 여자친구’ 등장했다는 하하

2018년 4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하하와 김종국이 방송에서 서로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다.

지난 25일 네이버V라이브 ‘빅픽처2’에 출연한 하하와 김종국.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네 번째 광고 제작을 위해서 광고주와 대화를 나누다 ‘전 여자친구’에 대한 주제를 꺼냈다.

김종국은 하하에게 “전 여자친구 만나면 기분이 어떠냐”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하하는 “‘리턴’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그분이 나타났다. (너무 놀라서) 벌떡 일어났다. 그런데 와이프는 되게 태연하게 잘 보더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촬영하다 만난 적 있지 않냐”며 김종국에게 물었고, 김종국은 “아, 아주 옛날 분”이라며 당황하다 “잘 모르는 사람 같았다”고 대답했다.

하하가 “되게 자연스러운 척 하려고 노력하더라”고 하자 김종국은 “상식적으로 서로 피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발끈했다.

그러자 하하는 “안 좋게 헤어지면 이렇게….”라고 놀렸고, 김종국은 “여긴 좋게 헤어졌냐”고 말했다.

하하는 “헤어지는데 좋게 헤어지는 게 어딨냐. 다 정도가 다른거지”라고 대답했고 김종국은 “제수씨 예전 남자친구가 티비에 나오면 그건 어떠냐”고 물었다.

마지막으로 하하는 “이형 진짜 웃기네, 형 전여친 지금 결혼했다고 이러는 거야”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여친은 급 놀라겠네” “김종국 전여친이 런닝맨 나왔다는거지?” “저런식으로 언급되다니….” “전여친은 쌍욕하면서 벌떡 일어났겠다 왜 저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픽처2’는 블록버스터 ‘빅픽처’를 꿈꾸는 하하와 김종국의 제작비 충당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하는 웹예능이다. 두 사람은 기업과 연예인을 연결해주는 에이전시 역할을 하거나 특정 브랜드 특집을 하는 등의 방법으로 자금을 마련하는 과정을 담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네이버 V라이브 ‘빅픽쳐2’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