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상남자..’ 송중기 케이트 부부 첫 포착된 데이트 장소 너무 놀랍다

2023년 2월 9일   박지석 에디터

송중기 케이트 부부 영화관 데이트 사진 확산 누리꾼 놀랐다

송중기케이트 송중기결혼 송중기송혜교
영화관 데이트를 중인 송중기 케이트

결혼과 임신소식을 전했던 송중기와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가 영화관에서 발견되 큰 화제가 되는 중이다, 너무도 평범한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둘에 누리꾼들을 격한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9일 언론사 머니투데이는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지난 8일 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영화관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국내에서 결혼 소식 이후 처음 포착된 둘이기에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및 기사로 일파만파 퍼지는 중이다.

송중기 케이트 부부 시어머니까지 동행 상남자 면모 뽐냈다

송중기 장모와 케이트

사진 속 송중기는 흰색 캡모자를 쓴 채 코트와 후드티를 입고 있었다.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는 검은색 코트를 걸친 채 송중기보다 조금 더 앞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있었다.

이들 뒤에 흰색 코트를 입은 중년 여성도 동행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중년 여성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친정 어머니인 것으로 확인됐다.

송중기의 첫 공개 데이트에 처가 식구들까지 확인되자 누리꾼들은 역시 ‘상남자’라며 송중기의 대담함에 놀랐다. 결혼 후에는 가족들을 될 수 있으면 매스컴에 노출시키지 않는 국내와는 다소 다른 모습이다.

송중기 거침없는 성격, 결혼 발표 이후 케이트와 당당히 데이트

송중기 케이트 송중기결혼 송중기아내
서로를 마주보는 송중기 케이트

실제 연예부 기자들에 따르며 송중기는 “상남자다운 성격이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던스와는 3년정도 연애를 했다는데 공개를 마음먹은 시점부터 존재를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다녔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임신한 직후 외국에 있는 그녀의 가족들을 한국에 불러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친정 식구들은 현재 송중기의 새로 이사한 200억 대 이태원집에 함께 거주 중이다. 현재 이들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송중기는 최근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와 재혼 및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같은 날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위키트리에 “송중기가 케이티와 혼인 신고를 한 게 맞다”며 “두 사람이 결혼식도 올릴 예정이다. 다만 아직 구체적으로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다”라고 밝혔다.

송중기케이트 송중기결혼 송중기아내 송중기재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머니투데이

최신기사

인성 논란 심했던 롤 레전드 프로게이머, 현재 건강 상태가 너무 심각하다

한화 김서현 인스타 비계 논란 터진 후에 심상치 않은 SNS 활동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