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2등 김세정 母 “초심을 잃어 교만해 보일때면 채찍으로‥”

2016년 4월 5일   School Stroy 에디터

20160323_1458712287_66439000_1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김세정 어머니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김세정 어머니는 최근 자신의 SNS에 “너무 많은 사랑과 응원 주시고 늦은 밤 잠도 못 주무시고 투표해주시고 할 수 있다는, 해낼 수 있다는 격려의 글로 용기주신 고마우신 분들께 찾아뵙고 감사의 큰 절을 올려야 마땅하지만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리는 점 우선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열심히 살아왔고 또 살아갈 것입니다. 계속 저는 제 길을 조용히 걸어가지만 알지도 못하는데도 너무 수많은 분들께서 우리 세정이 응원해주심에 작은 감사 인사를 이렇게라도 남겨야 할 듯해서 글 올립니다. 베풀어주신 큰 사랑의 힘으로 아이는 더 열시미 좋은 예인이 되어 보답하기 위해 온몸이 부서져라 노력할 겁니다”라고 밝혔다.

또 “혹여 본의 아니게 초심을 잃어 교만해 보일때면 과감한 채찍으로 충고해주시면서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주십시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내 작은 삶 진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내내 건강하시고 모든 가정안에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길 간절한 맘으로 두손모아 기도하며 신사드립니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세정은 최근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101’에서 2등을 차지해 데뷔의 영광을 안게 됐다. 오는 5월부터 신곡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2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under by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