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PRODUCE 101 – I.O.I – 아이오아이-Youtube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매니저로 추정되는 남성이 멤버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에는 ‘아이오아이에게 고함치는 매니저’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약 8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더쇼’ 녹화 후 멤버 유연정이 우산을 접고 차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다.
이때 유연정이 근처에 있던 팬들에게 인사하자 로드매니저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유연정에게 “빨리 들어가라고”라고 화를 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너무한 것 아니냐”, “소속가수에게 왜 막 대하냐”, “별로 놀라지 않는 걸 보면 평소에도 이런 일이 많다는 것 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매체에 따르면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니저가 맞다. 그냥 ‘차 안에 들어가’라고 말한 것뿐이며 사람들이 몰려 안전상 한 말”이라며 “해당 매니저의 거취가 결정되면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투표로 데뷔한 걸그룹이다.
에디터 추천기사 안재현이 구혜선과 결혼을 서두른 진짜 이유(동영상)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