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특혜 없는 쉑쉑버거 먹기 위해 줄서있는 남자 가수

2016년 8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56

<사진출처: 타블로 트위터 _ @blobyblo (이하)>

한국에 ‘쉑쉑버거 1호점’이 오픈하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픈은 지난 7월에 했지만, 아직도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 한다는 ‘쉑쉑버거’에 ‘연예인’이라고 특혜는 없었다.

최근 가수 타블로의 트위터에는 쉑쉑버거를 먹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에픽하이 멤버들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쉑쉑버거를 먹고 싶은 마음에 리허설 끝나고 한걸음에 달려온 그들은 엄청난 줄에 지쳐갔다.
78

그러나 긴 줄을 뚫고 쉑쉑버거 주문 줄에 들어선 타블로는 신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기다림’, “아… 시킨 후에 오래 오래 오래 기다려야 하는 거였구나”라는 제목으로 짧은 동영상을 올렸다.

햄버거 주문을 한 후 테이블에 앉아 멤버들과 햄버거를 기다리는 모습을 담았다.

유명 맛집에 연예인도 예외는 없는 모습과 햄버거 하나를 먹기 위해 몇 시간을 줄 서는 에픽하이의 순수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ㅋㅋㅋㅋ 귀엽다.”, “에픽하이 표정 좀 봐. 진짜 힘든가 봐.” , “아직도 쉑쉑버거가 줄이 저렇게 길어?”, “누가 가자고 꼬신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출처: 타블로 트위터 _ @blobyblo (이하)>

김선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