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돈 절약! 시간 절약! 가성비 살림법’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 출연한 개그맨 김인석은 자신만의 노하우! ‘단돈 천 원이면 끝! 공간 두 배 활용 정리법’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외출할 때마다 정리 안된 신발장을 볼 때면 나도 모르게 짜증이 솟구칠 때가 있다. 4계절에 맞는 신발은 신어야겠고, 그러자니 신발장이 넘쳐나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김인석은 이 같은 경우 1000원짜리 압축봉으로 신발장을 정리한다고 전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신발장에 압축봉만 걸어주면 끝. 굽이 높아 처치 곤란이었던 하이힐을 압축봉에 걸어주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압축봉 두 개를 겹치면 활용도가 더욱 높아진다.
해당 아이디어를 낸 안젤라는 “대학생 시절 돈이 부족했다. 룸메이트 세명과 살았는데 신발은 많지만 공간이 좁아 정리하기 힘들었다”라며 “당시 룸메이트에게 배운 미국식 신발장 정리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압축봉을 활용한 신발장 정리 비법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 “기가막힌 아이디어다”, “정말 유용하다”, “천 원으로 할 수 있다니 정말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압축봉을 활용한 신발장 정리 비법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