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vs 마동석
온라인상에서 연예계 싸움 서열을 매기는 것은 이제 그리 특별한 일도 아니다.
과거부터 많이 언급되고 심지어 공중파 방송에서조차 궁금증을 토로할 정도니까 말이다.
그런데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이 궁금증이 제대로 불타오르는 계기가 마련됐다.
지난 13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 출연진들이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과 ‘괴물 피지컬’ 배우 마동석의 싸움 결과를 두고 열띤 공방전을 벌였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요즘 인터넷에서 마동석이랑 강호동이 싸우면 누가 이겨요? 라는 글이 많다”고 연예계 ‘강호동 최강설’과 관련한 의문을 달았다.
이에 이수근은 “좀비도 호동이 형 보면 도망간다. 마동석씨도 호동이 형 손에 잡히는 순간 끝”이라며 반박했다.
또 당사자인 강호동은 “마동석씨 학교(아는형님 세트장) 한번 놀라오이소, 신기한 거 보여드릴게 남자 대 남자로 팍팍팍!”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출연진들의 의견처럼 이 둘의 대결은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호기심도 자극한다.
언급했듯이 천하장사 출신의 타고난 힘의 소유자 강호동, UFC 종합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헬스 트레이너를 담당하기도 했던 마동석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강호동과 마동석의 대결 구도는 다소 유치한 면도 있지만 늘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연예인의 ‘싸움 순위’에서 새로운 볼거리로 작용하게 된 것이다.
강호동의 발언대로 마동석이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어떤 방식으로든 진정한 힘의 우위를 겨룰 수 있을지, 또 그 결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재미로 본 강호동vs마동석 대결, 당신이 예측하는 승자는?>
장재성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