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화장품 모델이 ‘조혜련’ 씨가 된 충격적인 이유 (사진 2장)

2016년 9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21

<사진출처: 베스티즈(이하)>

여성들의 워너비 화장품으로 뽑히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 소녀시대 멤버 ‘수영’ 씨 화보가 개그우먼 ‘조혜련’ 씨와 닮았다는 이유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떠들썩하게 만든 웃픈 사연이 알려졌다.

화장품 화보 사진을 촬영한 ‘수영’ 씨는 분홍색 계열의 화장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해당 사진은 개그우먼 ‘조혜련’ 씨와 닮은 모습으로 많은 누리꾼들은 화장품 모델이 ‘조혜련’ 씨로 발탁된 줄 알고 있었다.

456789

그럴 만도 한 것이 최근 화장품 업계에는 모델 선정에 있어 혁신적인 변화가 불었기 때문이다.

그동안 ‘2030 소비자’를 잡기 위해 꽃미남, 꽃미녀 이미지를 추구해 왔지만, 최근에는 화장품 모델에 변화를 주어 소비자층을 넓히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런 변화 속에서 개그우먼 조혜련 씨의 화장품 모델은 누리꾼들에게 ‘충격’적인 소식과 동시에 ‘신뢰성’을 얻기에 적합한 시기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조혜련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너무 닮아서 눈물 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