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재우가 아내와의 달달한 신혼생활은 물론 ‘카레 사랑’이 넘치는 아내의 일화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어 최근 김재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레 끝판왕’의 사진을 올려 진짜 개그맨임을 한 번 더 입증했다.
청소기 돌리고 걸레질 하고 설거지 끝냈어..운동 다녀오면 대게 쪄주기로한 약속 지켰음 좋겠어..또 돈없다는 핑계대면 나 진짜 하루 말안할거야..빨리 일어나.. ???????? 댓글에 “대게카레”라는 표현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어요..아내가 웃길려고 그거 할수도 있어요..진심으로..
개그맨 김재우 나몰라패밀리(@kumajaewoo)님이 게시한 사진님,
아내의 지나친 카레 사랑에 질린 김재우 씨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운동 다녀오면 대게 쪄주기로 한 약속 지켰으면 좋겠어..”라는 글과 함께 ‘대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대게 카레”라는 표현 자제해 주세요. 아내가 웃기려고 그거 할 수도 있어요.. 진심으로..”라는 간절함도 잊지 않았다.
개그맨 김재우 나몰라패밀리(@kumajaewoo)님이 게시한 사진님,
드디어 카레에서 벗어난 김재우 씨는 대게 앞에서 환하게 웃는 인증 사진을 보냈다.
누리꾼들 또한 김재우 씨에게 “카레에서 벗어났어요 해피엔딩!!”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 댓글을 남겼다.
직원분이 초면에 선을 넘으시네…. #인생#모든걸#걸고#리얼상황 가게 손님들도 다빵터짐 이제 나가서 싸우면 되는 건가?….
개그맨 김재우 나몰라패밀리(@kumajaewoo)님이 게시한 사진님,
그러나 행복한 사진을 남긴 후 바로 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대게찜 식당의 종업원이 ‘카레 가루’를 들고 김재우 씨를 찾아온 것이다.
그는 어느 때보다 어두운 표정으로 지금이라도 당장 한 대 칠 것 같은 기세를 보이며 “인생 모든 걸 걸고 리얼상황 이제 나가서 싸우면 되는 건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폭소를 금치 못하며 “ㅋㅋㅋㅋㅋ 카레왕”, “카레 cf 갑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