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름다우십니다’
최근 SNS에는 ‘이나영 액션 대역배우 미모.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지난 2010년 9월 29일부터 12월 8일까지 방송된 KBS2 ‘도망자 Plan.B’의 스페셜 방송을 캡처한 것이다.
당시 드라마에 ‘진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이나영의 대역 액션배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천문학적인 돈을 쫓는 사람들이 만나 벌어지는 로맨틱 코믹 액션물이었던 만큼 배우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많이 연출됐고, 이나영 역시 다양한 액션을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고난이도의 액션에서는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보다는 ‘대역 배우’가 대신 출연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도망자 스페셜’ 방송에서는 이나영의 대역 배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당시 수수한 긴 머리에 붉은색 상의를 입고 있던 이나영의 대역 배우는 여자가 아닌 근육질을 자랑하는 남자였기에 더 큰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래 대역은 비슷한 사람 쓰지 않나요?”, “성별이 바뀌기도 하는구나”, “대역배우분 아…아름 다우십니다” 등의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