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방 가기만 했어요? 아무 일도 없었던 거 팩트예요?” 전현무 질문에 당황하며 세븐이 대답한 말(동영상)

2016년 10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312312312

출처 : KBS 해피투게더


13일 KBS2 ‘해피투게더3-팩트폭력단 편’에 출연한 가수 세븐(최동욱,31)이 출연했다.

2013년, 군 복무 당시 세븐은 근무지 이탈과 안마방 출입 논란으로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으며 이후 연예병사가 폐지되는 직접적인 원인을 만들었다.

이 날, MC전현무는 “노골적으로 말하면 그냥(안마방) 가기만 했죠?” 라며 질문해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전현무는 “(안마방에서) 아무 일 도 없었다는 거 팩트냐”고 되물었다.

긴장한 표정의 세븐은 “근무지 이탈에 대해선 너무나 반성하고 잘못했다” 며” 안마방 가서 아무 일도 없었던 건 팩트다”고 못을 박았다.

이어 “잘못은 잘못이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오해하시진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다.” 고 말했다.

그는 “항상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반성하고 지냈다”며 “(사건) 당시에는 군인 신분이라 말할 기회가 없었고 해명을 하기보다는 잘못한 걸 사과드리는 게 먼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세븐은 ‘근무지 이탈’이라는 잘못은 인정했으나 안마방에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 갔으며 오해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나왔다고 해명했다.

한편 세븐은 2015년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조심스럽게 복귀했으며 14일 새 앨범 ‘I AM SE7EN’으로 컴백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