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한 여자’에게만 나오는 ‘남자의 몸짓’ 5

2016년 10월 28일   School Stroy 에디터

20150523123715_521

[D-cut] 그 남자가 나에게 반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해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는 ‘그가 당신에게 호의를 갖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남자의 바디랭귀지 5가지’를 소개했다.

남자의 몸짓만 봐도 호감도를 알 수 있다? 이거 때때론 아예 모르는게 속편할 수도 있는 것 아닐까. 만약 이런 몸짓이 나오지 않는다면? 흑흑.

1. 항상 당신의 정면에 있다

남자는 권력의식이 강해서 호의를 가진 여성에게 되도록 가깝게 다가가려고 한다. 차분히 눈이나 얼굴을 바라보기 쉬운 정면에 위치 선정을 한다.

참고로 당신말고 밖에도 호감있는 여자가 또 있다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당신의 정면에 자리 잡지않을 것이다.

2. 가만히 바라본다

남자는 끌리는대로 계속 상대를 쳐다보게 돼있다. 쉽게 눈이 맞거나 당신을 바라보는 시간이 길면 확실히 흥미가 있다는 증거다.

그러나 마음이 있는 척하고, 당신과 하룻밤의 장난으로 끝내려는 남자들도 이런 방법을 많이 사용한다. 부자연스럽게 5초 이상 눈을 바라보고 오는 사내에는 요주의다.

3. 부끄러운 듯 한 미소

당신에게 진지하게 관심을 갖고 있는 남성은 호감이 넘치는 좀 쑥스러운 미소를 보일 것이다. 즉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당신을 보며 웃는다.

4. 엄지 손가락을 벨트나 주머니에 걸친다

엄지 손가락을 벨트나 주머니에 걸치는 행동은 신경과민인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심리학적으로는 상대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하체에 손이 가는 거란다.

하지만 그는 단지 몸만 친밀하게 되고 싶은 건 아니다. 남자로서 인정 받고 싶다고 생각하는 의미도 있다. 때문에 그가 이 몸짓을 하면 좋은 징조라고 생각하라.

5. 한쪽 발끝이 안쪽으로 향해있다

만약 그의 한쪽 발끝이 안쪽에 향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어떻게 관계를 이어갈지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다.

만약 당신도 그에게 관심이 있다면 이 사인을 알아채고 당신의 호감을 표현하자.